미디어센터

뉴스 및 자료실

[보도자료] ‘2020 제 1회 인천국제낚시&보트&캠핑페어’ 10월 개최!

‘2020 제 1회 인천국제낚시&보트&캠핑페어’ 10월 개최!

 

▶ 수도권 해양관광의 중심도시 인천에서 개최되는 첫 번째 전시회

▶ 낚시인들을 위한 “인천 소무의도 원투낚시대회” 동시개최

▶ 낚시와 보트, 캠핑이 한자리에 모이는 인천의 대표 해양레저스포츠 전시회

 

수도권 해양관광의 중심도시 인천에서 제 1회 “2020 인천국제낚시&보트&캠핑페어”가 10월 23일(금)부터 10월 25일(일)까지 3일간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인천관광공사와 (주)서울메쎄인터내셔널이 주최하고 인천광역시가 특별 후원하는 “2020 인천국제낚시&보트&캠핑페어”는 빠르게 변해가는 해양레저산업을 선도하는 친 시민적인 전시회로 인천의 해양레저스포츠 활성화를 목표로 첫 개최된다.

 

이번 “2020 인천국제낚시&보트&캠핑페어”는 130개사 400부스의 규모를 목표로, 낚시&보트&캠핑 전 분야를 다루는 만큼 전시장 내 산업 구분을 통한 구성을 통해 품목별로 집중화할 예정이다. 또한 부대행사장 내 다채로운 이벤트(명인 캐스팅 시연회, 어린이 금붕어 잡기, 낚시용품 중고 벼룩시장 등) 및 낚시 교실을 마련하고 첫 개최인 만큼 풍성해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여 이목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본 전시회와 더불어 동시 개최로 진행되는 “인천 소무의도 원투낚시대회”가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2020 인천국제낚시&보트&캠핑페어”와 연계하여 진행될 낚시 대회는 일반 낚시인들을 대상으로 10월 23일(금) 인천의 소무의도에서 개최되며 주요 참가기업에서 협찬하여 다양한 경품과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다음 달 중 공식 홈페이지와 SNS 내 공지된다.

 

“2020 인천국제낚시&보트&캠핑페어”는 해양도시 인천이 가지고 있는 관광자원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지역 소재 기업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인천 소재의 많은 기업들의 참가가 예상된다. 아울러, 지난 7월 개최된 ‘대한민국생활낚시박람회’ 참가기업에게는 참가비 할인 정책이 특별 제공되어 연이어 참가할 기업도 다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양한 제품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인천의 대표적인 해양레저스포츠전시회로 발돋움할 “2020 인천국제낚시&보트&캠핑페어”는 현재 참가기업을 선착순 모집 중에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http://i.fishing-korea.com/)에서 접수 가능하다. 더불어 참관객 무료입장을 위한 사전등록 또한 10월 1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